뉴스룸

[매일경제] KCMT 울주군 지역·상생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2023.12.12

- 기장군, 울주군 취약계층 여성용품 기프트 파우치 세트 5000만원 추가 기부 예정

 

KCMT 김준영 대표는 지역 발전을 위해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기부 행사에는 김준영 KCMT 대표, 이규재 부사장, 백봉기 기술경영부문장, 임현진 경영지원본부장과 이순걸 울주군수, 박진영 행정문화국장, 서천천 세무1과 과장, 정준식 세무팀장이 함께 참석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 왼쪽부터 박양수 KCMT 해외영업본부장, 울주군청 서천천 세무1과 과장, 박진영 행정문화국장, 이순걸 울주군수(네 번째), 김준영 KCMT 대표(다섯번째), 이규재 부사장, 임현진 경영지원본부장, 백봉기 기술경영부문장과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



 

KCMT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철없는 철근’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GFRP) 친환경 철근 KEco(케이에코)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KCMT는 모두의 안전과 지속가능성을 향해 상생의 길을 나아가고 있다. 지난해 12월 울산 사랑의 열매를 찾아 이웃 사랑 성금을 울산지역 아동센터, 복지관 및 장애인협회에 사용하도록 현물로 기부했다. 

 

올해에도 기장군, 울주군 취약 계층에게 여성용품 기프트 파우치 세트를 현물가 5000만원 이상 기부 예정이다.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김준영 KCMT 대표는 “최근 경기 침체로 소외계층의 삶이 아주 어려워졌으며 기업 성장의 터전인 울산시, 울주군과의 동반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보다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갈 것이라 말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울주군을 사랑하는 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울주군의 발전을 위해 기부해 주신 뜻을 잊지 않고 지역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출처> 원본기사보기    KCMT 울주군 지역·상생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 매일경제 (mk.co.kr) 

          원문기사보기    케이씨엠티 김준영 대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 아시아경제 (asiae.co.kr)